이자카야 청담이상이 오는 18일 개봉하는 영화 ‘심야식당’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상(李上)에서 이상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청담이상에서 ‘심야식당’ 메뉴를 주문할 경우 스크래치 경품권 1매를 테이블 당 1매 제공한다. 당첨된 이들에게 ‘심야식당’ 영화 예매권 100매와 연극 ‘브라보 마이 라이프’ 예매권 100매를 증정한다. 청담이상의 ‘심야식당’ 메뉴는 영화에 등장한 나폴리탄∙해장카레∙문어소시지∙계란말이 4종이며 가격은 1만 원이다.
이번 이벤트는 7월 9일까지 진행하며, 심야식당 메뉴는 청담이상 전 지점에서 3개월 간 판매한다.
코바야시 카오루와 오다기리 조가 주연을 맡은 영화 ‘심야식당’은 아시아 베스트셀러 만화 원작 ‘심야식당’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27일부터는 SBS에서 주말 심야드라마로도 방영한다.
이와 더불어 청담이상은 ‘3.6.9’ 이벤트도 자체적으로 진행한다. 7월 9일까지 숫자 3∙6∙9가 들어간 날 3, 6, 9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스크래치 경품권을 증정하며, 자전거, 우산, 생맥주 등의 경품을 100% 지급한다.
3만 원 이상 결제 시 스크래치 경품권 1매, 6만 원 이상 결제 시 2매, 9만 원 초과 결제 시 3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담이상 홈페이지(http://www.lees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담이상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심야식당’ 측에서 제안해 진행하게 됐다”며 “‘심야식당’이 일본에서 인정받은 콘텐츠인 만큼 한국에서의 흥행도 기대하고 있고, 이를 통해 청담이상 또한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