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언론보도

리코플레이트 청담이상,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2년 연속 수상

작성일 : 2019.07.03



리코플레이트 청담이상이 7월 3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19 제4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리코플레이트 권순만 부사장이 수상했다/사진제공=중기창업팀

‘2019 제4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리코플레이트 권순만 부사장이 수상했다/사진제공=중기창업팀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동반성장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자카야 브랜드 청담이상은 리코플레이트가 2008년 처음 선보였으며, 기존의 국내 정서에 맞지 않는 이자카야에서 탈피해 한국형 이자카야를 내세우고 있다. 


약 70여 종의 프리미엄 일식 요리와 50여 종의 사케는 물론 고급스러운 일본 정통 가옥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 단순 이자카야가 아닌 프리미엄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청담이상이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사케 '이상 준마이'는 청담이상을 사케 전문점으로 사케 매니아들의 인정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2019년 1월 기점 100호점을 돌파하며 탄탄한 저력을 보이는 청담이상은 최근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타이베이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하며 수많은 국제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았다. 7월 방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까지 확정했다.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에서도 청담이상은 완성도 높은 메뉴구성과 고급스러운 내외부 분위기, 거기에 더해진 품격 있는 서비스 등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청담이상의 본사인 (주)리코플레이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이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우리 브랜드를 뽑아주신 만큼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여기면서 음식의 맛은 물론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news.mt.co.kr/mtview.php?no=2019070218042914127&typ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