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언론보도

[뉴스투데이 J] 리코플레이트, 고용 확대 위해 '일자리 박람회' 참가

작성일 : 2019.08.29


[뉴스투데이 J] 리코플레이트, 고용 확대 위해 '일자리 박람회' 참가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08-29 16:05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청담이상을 운영하는 외식 전문 기업 리코플레이트는 고용 확대를 위해 '2019 농림축산식품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일자리 박람회는 오는 30일과 31일 이틀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이번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하는 리코플레이트는 본사 슈퍼바이저, 홀 직원, 주방 직원을 포함해 올해에만 약 20명에 달하는 추가 인력을 모집할 계획이다.

리코플레이트는 프리미엄 요리 전문점 청담이상과 바른 스시 전문점 '청담정스시'를 운영 중이며 내달 초 가정식&덮밥 전문점인 '노포식당'을 론칭할 예정으로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다.

리코플레이트 관계자는 "외식업계 침체기라고 하지만 청담이상은 지속적인 성장을 통한 확장으로 추가 인력을 고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밝고 능동적이며 팀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유연한 인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농림축산식품 일자리 박람회는 정부 혁신 정책의 일환이다. 일자리 박람회는 농림·축산·식품 산업 관련 기업에 전문 지식을 갖춘 인재 채용 및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 구직자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넓혀주는 장이 될 예정이다.

일자리 박람회 현장에서는 이력서 등 서류 검토부터 현장면접까지 이어지므로 구인구직의 기회가 폭넓게 주어진다. 

http://www.news2day.co.kr/135440